미국자동차전문 사이트에서 뽑은 추천 SUV 8!

2020. 9. 25. 09:00추천

728x90
반응형

요즘 SUV 차량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 SUV는 sport (스포츠) utility (유틸리티) vehicle (비헤클)의 약자이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은데 어린 친구들이 SUV를 타면 보험료가 높고 또한 기본적으로 차량 가격도 높다. 오늘은 해외 전문 사이트 Cars.USnews.com에서 뽑은 2021년 추천 SUV를 소개한다. 필자의 주관적인 의견은 아주 조금 많이 들어가 있다 : ) 

 

1. 아우디 Q1 / Audi Q1

아우디는 세단에 이어 SUV시장에서도 이름을 날리고 있다. 또한 Q 시리즈가 아주 좋은 평가를 받는다. Q1에 이어 Q3와 Q7이 그 주인공들이다.

2. 포드 머스탱 마하-E / Ford Mustang Mach E

아니 머스탱이 SUV로??!! 말만 들어도 기대가 된다. 대박아니면 쪽박일 듯하다...

 

3. 도요타 RAV4 프라임 /Toyota RAV4 Prime

말도 많고 탈도 많아도 도요타는 토요타다. 토요타는 302 홀스 파워, 60마일까지 5.7초에 돌파하는  하이브리드 RAV4 프라임을 2021년에 출시한다.

 

4. 기아 셀토스 / Kia Seltos

현대 코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등 소형 SUV 경쟁에서 모두를 물리친 기아 셀토스도 기대되는 SUV다. 물론 수출용은 아주 다르지만, 미국에서의 기아의 이미지는 나쁘지 않다.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짱이다.

 

5. 볼보 XC40 리차지/ Volvo XC40 Recharge

최근 모 아나운서 가족의 차 사고로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볼보 SUV다. 볼보가 예전 볼보가 아니다. 그 쇳덩이 시절 볼보가 아니다. 이젠 디자인도 많이 신경 쓰고 있다. 그리고 XC40은 볼보에서 처음으로 나온 풀 전기 차이다. 하지만 한국은 아직 전기차를 받아들일 인프라가 덜 돼있다. 제주도면 모를까...

 

 

6. Chevrolet Trailblazer /세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트레일블레이저다. 하지만 필자가 좋아하는 녀석이다. 경제적 여건 때문에 트레일블레이저를 포기하고 올란도 중고를 구입했다 T.T 유튜브에서의 트레일블레이저의 리뷰들은 거의가 결론은 '비추'로 끝난다. 하지만 2021년 트레일블레이저는 어떨까? 아무래도 쉐보래가 철수한 한국에서는 내년에도 뭐 별수 없을 듯... 기아 셀토스에게 개 발릴 듯..

7. Ford Bronco / 포드 브롱코

가장 미국적인 차 포드 브롱코다. 1996년도 출시하고 쭉 사랑을 받아오는 브롱코가 2021년도 새로 태어난다. 2, 4 도어 옵션이 있고 루프와 도어를 탈착 할 수 있다. 모든 모델이 4륜!

 

 

 

8. 제네시스 GV80 / Genesis GV80

현대의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GV80 2021이 기대주다. 세단만 고집했던 제네시스가 SUV를 내놓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