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할만한 곳, 백암 빌라드파넬

2020. 9. 23. 09:00추천

728x90
반응형

백암 하면 누구나 순대를 떠올릴 것이다. 이천으로 이사온지 이사 한 달이 좀 넘어가는데 백암이 이렇게 가까운 줄은 최근에 알았다. 지인의 본가가 양지에 있는 덕분에 오다가다 이천에 들리는데 그때마다 맛집과 좋은 카페를 소개해주신다. 오늘은 순대로 유명한 백암에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1. 빌라드파넬

일단 위치부터 알아보자.

place.map.kakao.com/165425627

 

빌라드파넬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박곡로 192 (백암면 박곡리 379-1)

place.map.kakao.com

2. 커피와 브레드

이천과 그 주위의 카페들과 음식점들의 제일 큰 장점은 바로 넓은 주차공간이다. 물론 주차비와 주차권도 필요 없다. 그만큼 카페와 음식점들의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다. 일단 기본 100평은 넘는 것 같은 카페들이 많다는 것. 빌라드 파넬 역시 넓은 주차공간의 확보로 주차로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는 없다. 

 

사실 외관의 모습은 그다지 훌륭한 부분은 없다. 컨테이너 같은 투박한 건물이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다. 물론 커피는 안에서 마시는 거니 외관의 모습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하지만 눈에 잘 안 띌지도 모름.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으니 평가를 하지 않겠다. 평가할 부분은 바로 베이커리이다. 종류를 최소화하고 퀄리티는 아주 높인 느낌이다.

3. 쇼룸

빌라드 파넬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가구 쇼룸이다. 구경도 하고 직접 구입도 할 수 있다. 

4. 뷰

파넬을 가면 두 건물이 있는데 이 건물 사이의 테이블이 있는데 이 역시 파넬에 갈 이유다.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이 최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