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데이트 할 만한 곳 - 이진상회

2020. 8. 31. 09:00추천

728x90
반응형

이천. 쌀이 유명하다. 하지만 쌀만큼 인상 깊은 게 널찍널찍 한 카페들이다. 주차 걱정 없다. 여긴 항상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다. 

 

이진상회 산책로

소품. 커피 & 디저트. 연인과 부모님과 손잡고 산책을 하면 저절로 상쾌해진다. 여기선 아무리 맛없는 커피라도 맛있을 수밖에 없다. 까레와 스테이크도 있다. 비가 와도 분위기는 여전히 좋다.

이진상회 산책로 by P&H
각종 식물과 소품으로 이루어져 있는 산책로 by P&H
다양한 아이템을 지나면 처음 보이는 하우스(?) by P&H design
하우스에서 더 언덕을 향해 올라가면 또 새로운 세상이다 by P&H design

 

이진상회

이효리 단골 빵집. 커피와 디저트. 이런 단어들이 이진 상회를 수식한다. 그만큼 다양한 빵과 디저트들이 있다. 무엇보다 콘셉트가 강한 디자인의 넓은 공간이 좋다. 여러 공간 중에 필자는 아래 사진의 홀을 좋아한다. 서울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환경.

by P&H

인도커리와 스테이크

인도커리. 난과 탄두리 치킨. 카레를 싫어하는 사람이 세상에 있을까. 너무 많이 먹어서 탈이 날 정도니까. 이진 상회를 나오면 인도 하우스가 있다. 필자의 네 번째 결혼기념일은 인도 카레와 난 이었다. 

 

다양한 소품

by P&H design

주자창에 들어선다. 볼게 너무 많다. 그렇게 크고 많은 아이템도 그렇지만 열정이 대단하다. 이런 소품은 직접 구입할 수도 있다. 눈과 귀 그리고 입이 즐거운 이진 상회. 여러분의 새로운 단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