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응암동 찌니네 마약치킨 응암5호점

2019. 8. 30. 04:49음식

728x90
반응형

한 블록당 하나씩 있는 치킨집, 그만큼 접하기 쉬우나 맛있는 치킨집을 찾기란 그리 쉽지 않다. 프랜차이즈의 과대평가된 금액과 맛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탓에 이런 동네 치킨집을 만나면 일단 반갑다. 물론 프랜차이즈의 방향성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은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동네 옛날통닭 치킨집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그래 줬으면 한다. 

옛날 통닭 스타일의 치킨이다. 개인적으로도 후라이드를 좋아하고 그리고 치킨집의 닭의 맛을 진정 느끼려면 후라이드를 먹어야 한다. 닭의 상태와 튀김옷을 정확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닭이 신선해야 하며 염지가 잘 돼있어야 한다. 염지 부분에서는 호불호가 조금은 갈릴 수 있다. 소금을 찍어서 먹더라도 염지가 되고 안되고의 차이는 엄청나다. 특히나 퍽퍽 살의 경우는 더 그렇다. 오른쪽의 새우튀김은 비추이지만 '땡고추 닭똥집튀김'은 일품이다. 그리고 골뱅이도 비추. 


처음 '마약' 치킨이라는 간판을 보고 피식하며 비웃었었던 생각이 난다. 아마 우리나라도 마약이 침투하면 절대 '마약김밥' 이라든가 '마약떡뽁이' 같은 이름은 쓰지 못할 것이다. 그렇지만 정말 이젠 나에게 '마약 치킨' 이 됐다. 100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서 가끔 포장도 하고 먹어보지만 역시나 치킨은 매장 가서 먹어야 제맛. 바로 나왔을 때 먹는 게 최고다. 사장님들의 편안한 친절이 있어 더욱더 매장방문요망.

https://place.map.kakao.com/1108201048

 

찌니네마약치킨 응암5호점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길 19-1 1층 (응암동 579-67)

place.map.kakao.com

버드와이저도 즐길수 있다. 다음엔 후라이드와 버드와이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