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캘리

지브라 사라사클립으로 쓴 손글씨 - '행복을 찾아서' 명대사

by 거스78 2019. 8. 17.
반응형

알라딘의 지니 역할로 다시 한번 할리우드 레전드의 입지를 확실하게 한 윌 스미스, 그와 그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가 같이 출연한 영화 '행복을 찾아서'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다. 

찢어지게 가난한 한 가족의 아빠가 성공하는 과정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그 과정속에 엄마와는 갈라서지만 아들에게 보내는 사랑이 모두에게 느껴진다. 단돈 만원이라는 돈도 없지만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고 도전하고 또 도전한다. 아들과 같이 말이다. 지금은 어른이 된 제이든의 아주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다. 

오늘은 아빠가 아들에게 한 아주 의미심장한 명대사를 써 보았다. 

 

"누구에게도 '넌 할수 없어.; 란 말을 들어서는 안돼.

그게 아빠라도 말이야. 알겠지?

 

Don't ever let somebody tell you that you can't do something.

Not even me. You got a dream, you gotta protect it.

 

볼펜은 지브라 사라사클립을 썼다. 사라사 클립은 다른 펜 하고는 다르게 0.4가 존재한다. 0.5는 가끔 너무 굵다고 느끼고 있었는데 0.4를 쓰니 아주 적당한 굷기였다. 아마 요즘 쓴 영상이나 이미지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볼펜이 아닐까 싶다. 잉크가 아주 부드럽게 나오고 필기감이 편하다. 

https://coupa.ng/bis7yF

 

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5mm

COUPANG

www.coupang.com

종이는 원고지에 썼다. 원고지에 쓰고 연습을 하면 발란스 맞추는데 효과가 있다. 네모칸에 채워야 하기 때문에 글자크기와 위치 잡는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https://coupa.ng/bis7AY

 

근영사 원고지 1000자 A3 논술연습용 70g

COUPANG

www.coupang.com


행복을 찾아서의 영어제목은 The Pursuit of Happyness 이다 여기서 해피니스가 왜 Happiness 가 아닌지 아직 영화를 못보신분은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 이 영화를 추천하다. 

https://youtu.be/T1B6Kwaqh9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