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큐라덴 5460 칫솔 사용후기

by 거스78 2019. 9. 2.
728x90
반응형

칫솔제품 중에 아주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스위스의 큐라덴 5460 울트라 소프트 칫솔 후기 올립니다. 보통 외국제품은 한국에 들어올 때 이름이 바뀌거나 영어 표기법이 바뀌는 경우가 있는데 원래 제품 이름은 Curaprox(큐라 프록스)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은 보시다시피 5460이라는 번호가 있고 울트라 소프트입니다. 그러니 브랜드의 똑같은 제품이라도 각각 다른 기능과 목적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무턱대고 비슷하게 생겼다고 바로 주문하시마시고 꼼꼼히 번호와 영어를 체크하세요. 보통 한 제품이 잘 팔리고 유명해지기 시작하면 일명 짝퉁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런 것에 속지 마세요. 

 


디자인

 

보시다시피 디자인이 예뻐요. 색깔이 예뻐요.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손에 잡으면 손에 꼭 들어옵니다. 저는 3개입을 구입했기때문에 저렇게 세 개의 색깔이 왔습니다. 보통 6개입 정도 되면 랜덤 배송이 되는데 색깔은 따로 고를 수 없다는 것 유의하세요. 오프라인 매장이라면 가능하겠지만...

 

 


사용후기

 

솔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저는 사실 거의 평생(?) 칫솔질을 하면 피가 났어요. 그냥 그려려니 하면서 살았어요. 하지만 피가 안 날 수도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정말 피가 안 났어요. 그만큼 아주 부드럽다는 얘기입니다. 저처럼 잇몸에 항상 피가 나오는 분들에게는 강추. 솔 뒤쪽에 플라스틱 부분만 입에 들어왔다 나가는 기분이에요. 그만큼 아~ 주 부드럽습니다. 저는 아내와 같이 쓰려고 3개입을 주문하였고 아내도 아주 마음에 들어합니다. 저는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가격과 설명 체크해보세요. 저는 해외배송 링크가 아니었는데 제가 사용한 스토어는 품절이 돼서 아래 링크를 올립니다. 

https://coupa.ng/biHgge

 

curaprox 5460 울트라 소프트 칫솔 트리오 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