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Elon Must) 이번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산다?

by 거스78 2022. 8. 17.
반응형
일론 머스크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녕하세요? 피엔에이치 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일론 머스크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론 머스크

 

이 시대 최고의 이슈메이커/트러블메이커 테슬라일론 머스크가 이번에는 풋볼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구단을 산다는 루머가 바로 나왔습니다. 사실 얼마 전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매입한다고 약속해놓고 이행을 하지 않아 아마 법적 분쟁에 들어갈 거라는 말이 돌고 있습니다. 그랬던 그가 이번에는 맨유를 산다고 합니다. 아무튼 대단한 사나이인 것 같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51세인 일론 머스크는 우리가 다 알고 있는 테슬라의 CEO 지만 최근에는 스페이스 X (Space X) 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I'm buying Manchester United ur welcome" (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사기로 했습니다. 에이 별말씀을요) " 라고 직접 올렸습니다. 

이 트윗은 올리자마자 28,000건이 공유되었고 150,000번 좋아요가 달렸고 현재 계속 상승중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어메리칸 글래이저 패밀리 (American Glazer family)가 소유하고 있으나 최근 여러 가지 문제가 있는 걸로 드러났습니다. 안티 아메리칸 글레이저 패밀리 무브먼트가 일어나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머스크가 폭탄을 떨어뜨린 격이 되어버렸습니다. 찐팬들은 차라리 트위터를 사지 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사라고 부추기고 있습니다. 한편 팀은 브랜포드에게 4대 0으로 패해 사기가 저하된 상황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vRK0Z

 

아디다스 정품 맨유 22-23 홈 저지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일론머스크와 맨유 매입 소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더욱더 좋은 소식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