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음악 추천 - 그 남자는 거기 없었다

2020. 7. 12. 19:08음악

728x90
반응형

 

그 남자는 거기 없었다 The Man Who Wasn't There

 


안녕하세요? 피엔에이치 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영화음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 위에 정말 이상한 포스터는 

코엔 형제그 남자는 거기 없었다입니다.

번역은 그렇다쳐도 

포스터는 최악이네요

영화와 전혀 매치가 안됩니다.


1

The Man Who Wasn't There

'그 남자는 거기 없었다'는 2002년 5월 3일 한국에서 개봉했고 감독은 조엘 코엔과 에단 코엔입니다. 빌리 밥 쏜튼과 코엔 형제가 좋아하는 프란시스 맥도만드,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제임스 간돌피니가 나옵니다. 평이 아주 좋지만 한국에서는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정서적으로 안 맞는 부분도 있지만 워낙 코엔 형제가 그림을 잔잔하게 이끌기 때문에 '재밌다'라는 느낌이 오진 않습니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같이 빵빵, 치고 빠지고도 없으니 긴장감도 없고 '파고'처럼 실화를 바탕도 아니니 흥미롭지도 않고 레이디 킬러처럼 코미디 요소도 없으니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2

베토벤 Sonata No.8 Pathetique 

제가 바흐 다음으로 좋아하는 작곡가가 베토벤입니다. 이렇게 영화와 잘 어울리는 베토벤 피아노연주가 있을까요? 

youtu.be/v640sIpJVzc


3

Piano Sonata no.25 in G, Op.79

youtu.be/uNW4AArEkh4

 


4

Piano Trio No.7 in B Flat, Op.97 "Archduke" 

youtu.be/4TGyxGZNhQk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