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코넬리, 그녀는 누구인가 (설국열차미드버전 주인공)

2020. 5. 20. 18:31티비

728x90
반응형
제니퍼 코넬리 (Jennifer Connelly)


안녕하세요? 피엔에이치 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제니퍼 코넬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출생과 나이

1970년 12월 12일 미국 뉴욕 출생입니다. 올해 나이로 50살입니다. 미국 뉴욕 카이로 캣스킬 마운틴 출생입니다. 

 


2

가족관계 

옷을 제조하는 아버지와 앤틱딜러였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제니퍼는 로마 가톨릭, 아일랜드 그리고 노르웨이 피가 섞여 있습니다. 로켓티어라는 영화를 찍을 당시 빌리 켐벨과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했지만 5년 후에 헤어집니다. 그 후 사진작가 데이비 듀건과 열애를 시작했고 둘 사이에 아들 '카이'가 있습니다. 2003년 1월 1일 연기자 폴 베타니 (Paul Bettany)를 만나 결혼을 했고 2명의 아이가 있습니다.


3

대표작품

블랙스완의 감독 데런 아노프스키의 레퀴엄(Requiem for a Dream)에서 제어드 레토와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많이 알려졌습니다. 

그 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뷰티풀 마인드'에서 러셀 크로우의 아내 역할로 연기했습니다.

데런 아노프스키의 또 다른 영화 '노아'에서도 출연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연기커리어의 또 하나의 걸작이 될 '봉준호' 감독의 설국열차 미드 버전에 출연합니다.


4

 이슈 

2005년 11월 14일 엠네스트 인터네셔널로 부터 인권교육 홍보대사로 임명받았으며 아프리카, 인도, 중앙아메리카의 물 부족 심각성을 알리고 봉사활동 및 모금행사도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009년 5월 2일에는 여성을 위한 런/워크 행사에 참여했고 세이브 더 칠드런 홍보대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니퍼 코넬리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