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2020 베스트 책상 탑8!

by 거스78 2020. 2. 4.
반응형

컴퓨터가 일상생활로 들어온 이후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있게 되면서 관련 기기들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의자, 데스크가 대표적인데 요즘은 오래 앉아 있기 때문에 건강과 자세를 고려한 일어서서 사용할수 있는 자동조절기능이 탑재된 데스크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작업에 맞게 점점 더 진화되면서 좀더 효율적이고 편안하며 건강까지 고려한 여러가지 데스크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이 수많은 데스크중에 가성비최고의 데스크를 찾을수 있게 외국전문사이트 thebalancesmb.com 에서 뽑은 베스트 데스트 8개를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thebalancesmb.com)

 


사우더 하버 뷰 코너 컴퓨터 데스크

Sauder Harbor View Corner Computer Desk

 

코너용으로는 최고의 컴퓨터 데스크라고 합니다. 공간활용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할게 있으면서 동시에 고급스런 분위기를 줍니다. 한쪽은 컴퓨터 작업을 다른 한쪽은 손글씨나 손작업을 할수도 있습니다. 월넛색깔의 가구와 잘 배치하면 아주 고급스러운 오피스를 꾸밀수 있습니다. 

 

코바스 라이팅 컴퓨터 데스크

Covas Writing Computer Desk

아주 심플하고 감각적인 데스크를 원하신다면 바로 코바스 라이팅 데스크를 추천합니다. 저는 캘리그라피를 하는데 캘리그라피용 책상으로도 제격이겠네요. 무겁고 복잡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을것 같습니다. 면적이 넓지 않기 때문에 오피스용으로는 부적합할것 같네요. 하지만 미니멀리스틱한 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할 데스크입니다. 

 

테크니 모빌리 컨템포

Techini Mobili Contempo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이 데스크를 추천합니다. 키보드 트레이와 유리로 된 데스크가 특징입니다. 오피스 데스크로는 좀 무리지만 집에서 사용하시기 좋은 데스크라고 생각듭니다. 스토리지 공간이 없이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이 데스크!

https://coupa.ng/bn8tg2

 

Techni Mobili RTA-00397B-GLS Contempo 유리 탑 컴퓨터 책상 키보드 패널 제거

COUPANG

www.coupang.com

아펙스데스크 보텍스 시리즈

ApexDesk Vortex Series

드디어 나왔네요. 조절이 되는 데스크. 오른쪽에 보시면 버튼들이 있는데 그걸 누르면 위아래 조절이 됩니다. 의자에 따라서 높이를 맞출수도 있고 일어서 일을 하고 싶을때는 위로 쭉 올리면 됩니다. 

https://coupa.ng/bn8vie

 

ApexDesk ApexDesk Vortex Series 60 6-Button Electric Height/42367205

COUPANG

www.coupang.com

알레라 발렌시아 시리즈

Alera Valencia Series

심플함의 끝! 알레라 발렌시아 데스크! 서랍도 없고 어떠한 기능도 없습니다. 그냥 데스크입니다. 코드를 넣을수 있는 구멍만 빼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메리 우드 홈 퍼수 U쉐입 데스크

Ameriwood Home Pursuit U-Shaped Desk

U 쉐잎을 찾으신다면 바로 아메리우드를 추천합니다. 컴퓨터를 비롯, 넓은 공간이 필요하시다면 U 쉐잎 데스크가 효율적입니다. 싸진 않지만 그만큼 가치를 하죠. 

 

프리팩 월 마운티드 플로팅 데스크

Prepac Wall Mounted Floating Desk

공간 활용도 잘되고 특이하고 멋있는 벽에 설치하는 데스크입니다. 근데 벽에 못하는 못박는 분들에게는 그림의 떡 T.T

 

https://coupa.ng/bn8BhJ

 

Prepac EEHW-0200-1 Wall Mounted Floating Desk with Storage Espresso

COUPANG

www.coupang.com

코스터 홈 퍼니싱 터커

Coaster Home Furnishing Tucker

돈은 상관없다.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겠다! 그러면 바로 코스터 홈 퍼니싱 터커입니다. 왠지 캘리그라피를 간지하게 하고 싶군요. 양복을 입고 말이죠.

 

https://amzn.to/2SknReO

 

반응형

댓글